“현대 사회의 자살 : 제안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뉴스 부고 기사를보고, 무상과 인간 존재의 취약성을 평가할 때, 우리는 매일 만들어되어야하는 참조로, 진실을 직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초조해하지만, 우연 시공간 좌표에 연결되어 있지만, 거의 수학, 따라서 그에게 유일하게 줄일 수없는 삶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지. 역행이 사고를 촉진 있지만 것이 중요 고려 사람, 그리고 하나는 그것이 우리의 내면의 자기 삶의 진정한 의미는 무엇인지에 대해 매일 우리에게 말해 무엇을 세계관 반대를 부과 할 수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믿고 완전하고 행복한 삶 … 어려운 방법으로,하지만 적어도이 끝날 때까지 가정!
이 문은없는 선택으로, 우리 모두가 열중하는이 시간적 차원 시간 시계와 같은, 그없는 삶의 시간으로, 인간의 시간을 인식하는 의미하지만, 힘이나 조건의 덕택으로 , 어떤 과학 – 수학 반사 모델과 수용 할 수없는 곳에 “신비”로, 현실의 영역에있다. 그리고이 문제는 우주 공간의 정복과 동일한 우선 순위를 가지고하지 않는 것 때문에 중심 시력은 많은 세기 전에, 생각의 활동을 시작 본래의 의미에서 벗어나고, 동굴로 돌아가려면 우리 모두 강제하고있다.
이러한 반사는 불행하게도 세계의 전력을 보유하는 사람들이 강등되고, 모든, 모든 … 금융 거물, 또는 필사적으로 축적에 더 관심이 전쟁의 상인에 가격을 넣어 부와 백그라운드에서 추구 인류, 잘 단지 물질보다 더 많은 무언가의 고통과 절망의 비용에서 발생하는 전력 … 필요하지만 충분하지. 달성하는 다른 본체 만없는 그 차원의 일부지만, 영적인를 취소합니다. 실에, 그리고 철학 및 과학 종교 무거운 논쟁의 대상,하지만 이해하기 위해 중요한 것은 세계 각국이 길거나 짧은 여행에서, 우리는 선험적으로, 우리가 믿거 나 말거나 느낌 뷰의 임의의 점을 받아 조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정통 설득에 의해이 커 보인다.
그것은 주로 개인의 노력과 끈기, 위험 작업이 될 것입니다 – 나는 지배적 인 문화에 의해 심각하게 촬영하기 위해, 소원 – 우리의 존재와 세계에서 일의 진정한 의미를 찾는 목표. 그러나 조화와 일관성, 영적인 차원을 가진,하지만 주로와 인간의 역사뿐만 아니라합니다. 시간에, 그것은 우리가 그것을 좋아하거나 정량화 할 수 있지만, 신비하고 초월 여부입니다.
너무 멀리, 설명하는, 훨씬 덜의 “TRUE”의미를 구축 – 이러한 의미에서, 서쪽에서 비판 기존의 세계관을 시들게 모델은, 그것은 질문 전복, 거의 움직일과 최상의 과학적 관점, 완전히없는에 연결할 수 있어야합니다 생활 … 과학은 행동과 간섭의 필드 그 자체이지만, 실제 우주로 제한됩니다. 우리는 아마도 인간이 제한된 관점과 자살로 줄일 수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이 침공 광야에서 유일한 외침 독점적으로 과학 기술에 관한 지식 모델, 건물 사회는 더 행복해 보여주지 않은,하지만 정반대 될 것 같다. 이 눈에 띄기 실수 때문에 이러한 분야에서 최고로 혈안이 투쟁은, 죽음에 많은하지 주도하지만, 시장은 그 궁극적 인 기능 세대 만 연결되어 무자비한 스타일의 트레이닝을 부과했기 때문에 존엄성 기간 : 거의 독점적으로 물자 따라서 모든 인간에 대한 근본적인 무엇 위에 놓여 권위있는 자본.
이 전 세계에 걸쳐 매일 발생하는 몇 가지 청소년 자살은, 이것은 심각한 증상과 구역질, 암은 이미 일반적인 세​​계관을 침략했다.
젊은 순수, 건강, 활력, 에너지와 기쁨으로 가득, 새로운 새벽을 간절히 희망하지만, 그 이상이 그 이상과 깊은 열망을 배신, 학계 또는 노동 시장에서 기회를 참조하십시오 잃는 불행하게도 피신 결국 자살, 또는 조기 폭력적인 죽음을 직면 커밋 마약과 방탕의 지하를 제공 회피. 우리의 사회 과학자들이 그것에 대해 수행하는 독서는 무엇인가 … 또 다른 통계, 아마도 더 국가 재정 예산을 요구하고, 따라서 영향을 완화 할 수 있지만, 그 원인은? 어떤 것이 자살의 파 … 약물 장애, 혹은 새로운 이론의 출현, 다음 의회 의사에서 발표 할에 대한 현명하고 존경받는 정신과 의사? 이것은 현대의 마음에 침입이 과학주의이며, 천박 부조리 만 콘크리트 표지판입니다. 비참 상인, 갈증 실적과 이익, 단지 그들의 제국의 증대에 사용되는 … 모래성에 의해 실행되는, 어느 날 끌어 재, 인류 역사의 광대 한 바다로 돌았 다.
젊은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탐욕, 교만, 그의 자리에 어둠 된 헤게모니 집단의 역량 강화에 의해 생성 된 불법 전쟁에서 불필요하게 죽을 것이다. 젊은 피를 흘린, 그리고 그것의 변명, 호출 할 죽음이 복도에서,이 세상의 슬프게도가는 자들 그러나 그들의 차례오고 사람들뿐만 아니라 희망 봉사하고 나라를 지키려고 … 누가 한 번 전투에서 떨어졌다, 그 영광, 거짓말 기호입니다 메달과 플래그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인생은 돈을 벌고, 또는 우리가 다른 사람이 관심 것만을 쫓고, 임시 성공과 용의자에 성공 믿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거의 분명한 교리가 – -이 사고의 건설 때문에이 이해하기 너무 쉬운 일이 아니다 세계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거의 다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웅장의 환상으로 포화 무시 무시한 지진 해일 미디어를 생성, 잠재 의식 혐오 직접 폭격을가했습니다, 독창적 인 디자인과 높은 독성과 중독성. 누가 무엇을 목표 구동이에 따라 -? – 인간하지만 문화의 과학적 생산성과 기술적으로 진보 된 …하지만없는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하지만 내 생각에 무엇보다 피해자 주장했다, 현재의 교육 모델은 해방, 그리고 다른 무기 존엄과 생활의 도전을 극복 할 수 없습니다.
취약성과 취약점, 특히 우리 청소년 내장 – 그것은 자본주의 시장에서 더 나은 소비자됩니다 아마 때문에 – 우리는 우리에게 청구서를 전달하는, 이것은 분명히 이러한 현상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 고려되지 않습니다.
이 폭풍우에있는 아이들은 불안하지 않고, 두려움없이, 비판적 사고를 행사할 의무가있다 … 그들이 아직 완전히 오염되지 않고 패자가 대부분의 성인처럼,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책임있는 되었기 때문에 , 동작 또는 누락 있습니다.
젊은 사람뿐만 아니라 신체의,하지만 주로 정신이 반란에 대한 권리와 의무로 변환 세상을 변화시킬 양도 신성한 임무, 즉, 일부는 자신의 편의에 위선적 인 바리새인 오해 할 수 무엇을 의미하지 않는다 반사회적 또는 폭력적인 행동을 촉진하거나 촉진 의미합니다. 물론 당신은 시도, 그리고 밖으로 두려움이나 겁, 그러나 세계를 구축하는 스타일, 울려 퍼지는 실패 입증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당신은 희망을 잃고 우울증에 빠질 수 없습니다 … 이것은 단지 어둡고 슬픈 반사, 악의를 품고 난국의 모든 “지혜로운 지침”우리를 이끌어 때문에 현재 시간.
세계의 새로운 힘은 어떤 한 후, 그들이 살고 싶은 삶의 모델을 재고 감히해야하고, 덜 생산, 또는 세계의 물질적 발전에 기여를 감소 아니지만, 그렇게하고,. 그리고 그 “뭔가”세계를 구축을 위해 노력의 비밀이지만, 유지하고 강화 우리가 물려 퇴폐 현상,하지만 변환하는 것이 아니라 극적으로.
우리의 후손에게 전달하는 치욕의 죽음의 쓴 열매를 통해 떨어지지 않고, 당신과 나 같은 인간이 가치는 수행 여행으로 삶의 체험하자 “장소”인 세계 증오에 반영, 탐욕, 인종 차별, 자살, 마약 중독, 허무주의 멸균 학살 제국주의 전쟁, 인종 청소, 덜 유용하거나 위험한 것으로 간주되는 집단의 고의적 인 중독, 강제 이주 등. 등.

  1. No trackbacks yet.

Responder

Introduce tus datos o haz clic en un icono para iniciar sesión:

Logo de WordPress.com

Estás comentando usando tu cuenta de WordPress.com. Cerrar sesión / Cambiar )

Imagen de Twitter

Estás comentando usando tu cuenta de Twitter. Cerrar sesión / Cambiar )

Foto de Facebook

Estás comentando usando tu cuenta de Facebook. Cerrar sesión / Cambiar )

Google+ photo

Estás comentando usando tu cuenta de Google+. Cerrar sesión / Cambiar )

Conectando a %s

A %d blogueros les gusta esto: